인텔코리아(http://www.intel.com/kr)와 삼성전자(http://www.samsung.com/sec/)는 5월 11부터 6월 9일까지 “인텔®과 삼성이 함께하는 삼성 아티브 스마트PC 3단 변신을 경험하라!” 체험 행사를 영등포 타임스퀘어 및 삼성 디지털프라자 4개 지점(강남본점, 강북본점, 강서본점, 일산 대화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다채로운 미션을 통해 인텔® 아톰™ 프로세서 기반의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 를 체험해보고 흥미로운 PC 구매 경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는 키보드와 화면이 분리되며 태블릿과 노트북의 두 가지 스타일로 사용할 수 있는 획기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편의성과 이동성 및 호환성을 두루 갖춰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인텔 아키텍처 기반 태블릿PC의 성공적인 시장 진출에 큰 공헌을 한 대표적 제품이기도 하다.
행사기간 동안 매장 내 인텔 존에서는 “응답하라”, “흔들어라”, “상상하라” 총 3가지의 미션을 통해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를 경험할 수 있다. 첫 번째 “응답하라” 미션은 키보드와 모니터를 분리할 수 있는 디태처블(Detachable) 타입의 특징을 극대화한 미션으로, 멀티비전에 출제된 퀴즈를 보고 벽에 걸려있는 태블릿 중 정답 입력용 태블릿을 골라 키보드 독에 꽂아서 키보드로 정답을 입력하여 문제를 푸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흔들어라” 미션은 태블릿의 빠른 반응성과 간편한 휴대성을 느껴볼 수 있는 미션으로, 태블릿을 흔들어 숨겨진 12개의 그림이 화면에 나타났다 사라지면 터치해 같은 그림을 두 개씩 매칭시키는 게임이다.
세 번째 “상상하라” 미션에서는 고객들이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에 장착된 S펜을 이용해 직접 인기 웹툰 ‘마조앤새디’의 캐릭터를 고르고 나만의 머그컵을 디자인할 수 있다. 고객들은 해당 미션을 통해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와 S펜의 편리한 호환성 및 부드러운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상상하라” 미션에서 참여 고객들이 직접 디자인한 ‘마조앤새디’ 캐릭터 머그컵은 현장에서 바로 제작해 증정된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인텔과 삼성이 함께 전달하는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를 통해 고객들은 한층 더 새로운 컴퓨팅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는 그 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강력한 성능은 물론 저전력 CPU로 휴대성까지 구현했다"며 "고객들이 삼성 아티브 스마트 PC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PC에 보다 친숙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3가지 미션 참여 후, 현장에서 인텔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IntelKorea)를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고 설문조사에 응한 고객들에게는 ‘마조앤새디’ 캐릭터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삼성 아티브 스마트PC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마조앤새디’ 스페셜 에디션 캐릭터 파우치가 제공된다.
행사 일정 및 장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텔 모바일 사이트(www.tye.kr) 또는 인텔&PC 블로그(http://blog.naver.com/intelnpc)에서 확인 가능하다.